남자가 봤을 때 진짜 예쁜여자 특징 7가지
- 남자가 보는 시선
- 2021. 5. 17. 11:17
미의 기준은 남자와 여자가 바라볼 때, 또 각 사람마다 모두 다르게 가지고 있다. 하지만 남자가 바라보는 진짜 예쁜여자 특징에는 몇 가지 보편적인 사실이 존재한다. 그냥 '예쁘다'가 아닌 남자 기준에서 '진짜 예쁜여자'를 구분 짓는 특징은 다음과 같이 크게 7가지로 나눌 수 있다.
의외로 남자들의 대시를 못 받는다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진짜 예쁜여자의 경우 의외로 주변에 남자들이 없는 경우가 많다. 즉, 너무 예뻐서 웬만한 자신감을 가진 용자가 아니면 다가갈 엄두조차 하지 못하는 것이다.
물론 이 얘기를 듣는 여자 입장에서는 '그게 말이 돼?'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지만, 실제로 남자는 그러하다. 여자가 너무 예쁠 경우 오히려 다가가지 못하고 그냥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꾸미지 않아도 외모에 눈길이 간다
남자가 봤을 때 진짜 예쁜여자는 굳이 짙은 화장이나 화려한 꾸밈이 필요 없는 경우가 많다. 화장기 없는 맨얼굴임에도 진짜 예쁜 여자의 경우 그 미모가 얼굴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나기 때문이다.
그래서 평소 잘 꾸미지 않고 수수한 모습으로 다님에도 남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여자들이 존재하는 이유다. 만약 평소 잘 꾸미지 않던 예쁜여자가 화장에 옷까지 신경 써서 나타난다면 남자는 그야말로 완전히 시선을 빼앗길 수밖에 없다.
외모뿐만 아니라 인성도 좋다
진짜 예쁜여자는 단순히 외모만 말하지 않는다. 물론 남자는 인성이나 다른 부분들을 제외하고 예쁜 외모만으로도 마음이 끌리고 예쁘다고 생각하기는 하지만 진짜 예쁜여자는 남자 기준에서 착한 인성까지 겸비한 여자를 말한다.
예쁘면 무슨 행동을 해도 다 예뻐 보이는데, 만약 정말로 예쁠 경우 그녀의 말 하나 행동 하나하나가 더욱더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밖에 없다.
대충 찍은 사진이 모두 예쁘다
진짜 예쁜여자는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모두 예쁘게 나온다. 비록 그녀 본인은 사진이 별로고, 마음에 안 든다고 생각할 지라도 남자의 눈으로 봤을 때 정말 예쁜여자의 사진은 어떤 사진이든 모두 예뻐 보인다.
이상한 표정을 짓거나 순간적으로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포착되었다 할지라도 그 모든 모습들이 사랑스럽게 예뻐 보인다.
건강하고 적당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
세상에 예쁜여자는 많이 있지만, 남자가 생각하는 진짜 예쁜여자의 기준은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자신감 있어 보이는 적당한 몸매에도 있다.
단순히 몸매가 좋으냐 안 좋으냐의 평가가 아니라 딱 봤을 때 건강한 몸매를 말한다. 몸매가 좋을 경우 입는 옷들도 더욱더 예쁘고 돋보이기 때문에 외모뿐만 아니라 좋은 인상을 주는데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다.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을 안다
옷을 잘 입는다는 건 그 사람의 여러 가지 매력 중 한 가지가 될 수 있다. 특히 진짜 예쁜여자의 경우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법을 잘 알고 있고, 또 남자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어떤 것인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패션 센스 또한 훌륭하다.
단순히 외모만 예쁜여자는 예쁜여자가 될 수 있지만 남자에게 진짜 예쁜여자는 외모뿐만 아니라 모든 것이 완벽한 여자를 뜻한다.
딱 봤을 때 여성적인 매력이 느껴진다
딱 한번 눈이 마주쳤음에도 눈길이 계속 가는 여자는 그만큼 외모적으로 남자에게 인기 있는 스타일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외모 외에도 매우 중요한 한 가지 기준이 존재하는데 그것은 바로 여성적인 매력이다.
남자가 여자에게 큰 매력을 느끼는 부분은 남자가 가지고 있지 않은 여자만의 여성적인 매력이다. 그래서 남자는 여자에 대한 호감을 평가할 때 외모뿐만 아니라 여성적인 매력이 있는 지를 매우 중요하게 평가한다. 아무리 외모적으로 모든 것이 완벽해도 여성적인 매력이 느껴지지 않을 경우 남자는 이성적으로 잘 끌리지 않는다.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