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가 관심 있다는 증거 8가지

남자가 관심 있다는 증거 8가지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이 있을 때는 그 모습이 은연중에 드러나게 되어 있다. 아무리 감정을 숨기려 해도 상대방에 대한 관심은 몸짓이나 행동, 어떤 특정한 패턴을 통해서 드러나게 되어 있다. 그래서 오늘은 남자가 관심 있다는 증거 총 8가지 행동을 정리해보았다.

 

만약 주변의 누군가 당신에게 아래의 8가지 행동 중 여러 개를 동시에 보일 경우 그 남자는 당신에게 관심이 있을 확률이 매우 높다.

 

남자가 관심 있다는 증거는 쉽게 찾을 수 있다

1. 눈이 마주친다

관심 있는 사람에게 저절로 눈이 가는 것은 남자든 여자든 모두 마찬가지이다. 하지만 특히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이 있을 때 가장 크게 두드러지는 행동 중 하나가 바로 눈이 자주 마주치는 것이다.

 

관심 있는 이성의 얼굴이나 행동을 자세히 보고 싶은 마음 때문에 남자는 자기도 모르게 눈이 자꾸만 그녀에게로 향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만약 그의 시선이 당신에게 향해 있다가 자주 눈이 마주치게 된다면 그건 남자가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매우 강한 시그널이다.

2. 눈에 자주 띈다

주변에서 이상하게도 여자 눈에 자꾸만 눈에 띄는 남자가 있다면, 그 남자는 여자에게 관심이 있을 확률이 높다. 남자는 여자에게 자신의 존재를 어필하고 장점을 드러내기 위해서 여자 주변을 맴도는 경향이 있다.

 

만약 남자의 성격이 적극적인 편이 아닐 경우 이러한 행동은 더욱더 두드러진다. 직접 데이트 요청을 하거나 관심의 표현을 할 수 없는 남자가 할 수 있는 가장 큰 행동은 그녀의 주변을 맴돌며 자꾸만 그녀의 눈에 띄는 것이다.

 

3. 둘이서만 만나려 한다

단 둘이서 영화를 보거나, 밥을 먹거나, 커피를 마시자는 등 시간을 보내자 제안을 할 경우 남자는 여자에게 관심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물론 남자는 둘만의 만남을 갖는데 대한 여러 그럴듯한 핑계를 대겠지만, '다른 사람과 함께'가 아닌 둘 이서만 보자는 데는 분명 다른 이유가 있다.

 

만약 단 둘이 밥을 먹고, 커피를 마시는 등 시간을 보내는 횟수가 두 번 이상이 되게 된다면 남자가 그녀에게 관심이 있음을 강하게 증명한다. 

 

4. 선물을 준다

남자에게 선물은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남자가 선물을 줄 때 값비싸거나 가치가 높은 선물을 준다는 것은 그 만큼 남자의 관심의 높다는 것을 표현할 수 있다.

 

하지만 꼭 비싼 선물이 아니더라도 작은 선물이라도 자꾸만 주려 하는 행동은 남자의 관심의 표현임에 분명하다. 남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누군가에게 자꾸 뭔가를 해주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에 그 마음을 선물로 드러내는 경우가 많다.

 

생일이나 특별한 날이 아님에도 남자로부터 자주 선물을 받게 된다면 그건 남자가 당신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5. 장난을 친다

평소 장난을 좋아하고 성격이 활달한 남자일수록 관심 있는 여자에게 장난을 더 많이 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꼭 장난이 관심의 표현이라고 단정할 수는 없는데, 남자 입장에서는 그저 여자의 반응이 재밌어 장난을 유독 심하게 치는 것일수도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남자가 장난을 치는 것은 다른 관심의 행동들을 보이는 지 확인하며 판단을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

 

6. 카톡 답장이 빠르다

남자는 여자와 달리 밀당에 큰 관심을 두지 않는다. 좋아하면 좋아하는대로 표현하는 게 남자이기 때문에 자신이 관심 있는 여자로부터 카톡을 받게 될 경우, 바로 빠르게 반응할 가능성이 높다.

 

호감이 있는 여자와 더 많은 대화를 나누고 싶어하기 때문에 여자의 카톡에 빠르게 답장을 보낼 것이다. 사실 남자가 여자에 비해서 밀당을 잘 하지 않는 동시에 못하는 이유는 밀당 자체를 귀찮게 느끼기 때문이다.

7. 다른 여자들과 다르게 대한다

남자가 관심 있다는 또 다른 증거는 한 여자에게만 다르게 대한다는 것이다. 주변의 다른 또래나 혹은 선후배 여자들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당신에게만 조금 특별하게 대한다면 그건 분명 관심이 있다는 증거이다.

 

남자 중 일부러 자신의 관심을 숨기기 위해서 다른 여자들에게도 똑같이 대하는 부류도 존재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자신이 관심이 있는 여자에게는 조금이라도 다르게 대할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주변 여자들과 비교해서 유독 당신에게만 다르게 보이는 행동이 있다면 그건 남자가 관심이 있다는 증거이다. 

8. 차갑게 대한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관심 있는 여자에게 자신의 본 마음을 드러낸다. 하지만 간혹 정말 티가 나지 않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런 부류의 남자들은 보통 관심이 있는 여자에게 오히려 차갑게 대하기도 한다.

 

다른 여자들과는 말도 잘 하고 친하게 지내는 듯이 보이지만 유독 당신에게 만큼은 차가워 보이고 말도 잘하지 않는다면 그는 당신에게 관심이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

 

특히 당신과 말을 할 때만 유독 말수가 적어지거나 대하는 것을 어색해 한다면 그건 남자가 관심 있기 때문일 수 있다.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웹사이트 내 링크 중 일부는 제휴마케팅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글쓴이에게 소정의 커미션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