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에게 인기 많은 여자들의 특징 7가지

남자에게 인기 많은 여자들의 특징 7가지

주변에 보면 분명 그다지 예쁘지도, 매력적이지도 않은 것만 같은데 유독 남자에게 인기 많은 여자들이 있다. 그럼 대체 남자들은 무슨 생각으로 그런 여자들을 좋아하는 걸까? 의문이 들고는 한다. 하지만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는 법. 여자가 보기에는 별로 매력적이지 않은 여자라 할지라도 남자에게는 유난히 인기가 있는 유형의 여자들은 몇 가지 공통된 특징이 있다.

 

환하게 웃고 있는 여자
남자에게 인기 많은 여자들은 공통된 특징이 있다

잘 웃는다

아무리 외모가 예쁜 여자라 할 지라도 잘 웃지 않는 여자는 남자에게 그다지 인기가 있지 않다. 반대로 평범한 외모에 다른 특별한 매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평소 잘 웃는 성격을 가진 여자는 남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한다.

 

남자들이 잘 웃는 여자를 좋아하는 이유는 웃는 여자의 얼굴은 그 어떤 누구보다도 가장 아름답기 때문이다. 실제로 남자에게 더 잘 웃고 작은 농담에도 크게 웃으며 좋아하는 여자에게는 남자가 사랑에 빠질 확률이 높다.

 

비록 이전에는 이성으로서 아무런 호감도 느끼지 못했던 여성일지라도 어느 날 남자가 하는 말에 호응을 잘해주고 잘 웃어주는 그녀의 모습을 보다 보면 남자는 그 여자가 좋아지기도 한다.

 

그렇다고 모든 남자들에게 무조건적으로 웃어주진 말자. 자신을 좋아한다고 착각할지도 모르니 말이다. 대신 내가 관심 있는 남자에게만 웃어주는 것은 서로의 관계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애교가 많다

잘 웃는 여자와 더불어 남자에게 인기 많은 여자의 또 다른 유형 중 하나는 바로 애교 있는 여자다. 그렇다고 일부러 목소리를 아기처럼 바꾸고 과도한 몸동작을 하는 등의 노력은 피하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남자가 좋아하는 애교 있는 여자는 모태 애교녀이기 때문이다.

 

무슨 말이냐 하면은 일부러 애교 있는 행동을 하는 여자를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평소 생활 습관 중 그냥 아무렇지 않게 애교스러운 말투나 행동을 가진 여자들을 좋아한다는 말이다.

 

아무리 둔한 남자들이라 할 지라도 여자가 무의식적으로 애교 있게 하는 행동이나 말투는 모두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억지로 뭔가 연기를 하는 것은 부자연스러울 뿐만 아니라 남자도 눈치를 챈다.

 

물론, 남자 중에서도 더 둔한 사람들의 경우 여자의 의도적인 애교에 넘어가기도 한다. 하지만 대부분 남자들이 좋아하는 애교 있는 여자는 자연스러운 여성적인 매력이 나오는 여자이다.

꾸밀 줄 안다

남자가 예쁜 여자를 좋아하는 것은 절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하지만 꼭 무조건적으로 예쁜 여자를 말하는 것은 아니다. 여기서 남자가 좋아하는 예쁜 여자라는 의미는 누가 봐도 매력적인 외모의 여자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매력을 알고 당당하게 꾸밀 줄 아는 여자를 말한다.

 

사실 미의 기준은 개개인마다 모두 다르게 적용된다. 물론 남자들이 일반적으로 선호하는 여자의 얼굴형이라던가 모습 등은 있다. 하지만 남자는 그보다 자신을 꾸밀 줄 아는 여자들을 좋아한다.

 

화려한 옷차림과 진한 화장, 지나치게 신경 쓴 외모는 오히려 좋아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차라리 수수하게 기본 베이스 화장만 하고 깔끔한 패션 감각만으로도 남자는 여자에게 충분히 이성으로서 매력을 느낄 수가 있다.

 

남자가 무조건적으로 예쁜 여자만 좋아한다는 것은 오해다. 정확히 남자는 자신의 매력을 100% 활용해서 꾸미는 여자를 좋아한다.

칭찬을 한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지만, 남자는 브레이크 댄스를 추게 만든다. 그만큼 남자는 칭찬에 약하다. 항상 자기가 세상 최고고 잘난 맛으로 살아가는 뻔뻔한 남자이기 때문에 누군가 자신을 칭찬해주면 그렇게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다. 그런데 자신이 평소 관심이 있던 여자가 혹은 주변의 여자들로부터 칭찬을 듣는다? 그럼 그 여자에게 호감이 생길 수밖에 없다.

 

단, 칭찬은 순도 100%의 거짓 베이스 칭찬이 아니라 일부 사실 + 약간의 거짓말 정도 수준이어야 한다. 100% 거짓 칭찬을 하면 남자가 눈치를 채서가 아니라, 진짜인 줄 알고 잘못된 허세만 늘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적당한 칭찬은 남자가 여자에 대한 호감을 가지는데 큰 도움이 된다. 그래서 평소 남녀에 상관없이 칭찬을 잘하는 여자들의 경우 주변의 남자들로부터 대시나 관심을 받는 경우가 많다.

 

칭찬. 돈 드는 것도 아닌데, 주변 사람들에게 자주자주 하자.

 

도움을 필요로 한다

정확히 말하면 도움을 필요로 한다기보다는 남자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가 더 맞다. 남자는 항상 자신이 쓸모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하려 애를 쓰는 존재다. 누군가 자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자신이 뭔가 해결책을 제시해 그 문제를 해결해 주면서 그것으로 본인의 가치를 증명하는 존재다.

 

따라서 현명한 여자들은 남자와 함께 있을 때 혼자서도 분명 해낼 수 있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남자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그러면 남자는 (여자 혼자서도 할 수 있는) 별로 대단치 않은 일을 마치 자신이기 때문에 해낸 양 의기양양해져서 자존감이 높아지게 된다. 그리고 도움을 요청한 여자에게 보호본능과 동시에 호감을 느끼게 된다.

 

결국 여자가 보기에는 일 잘하고, 독립심이 강해 모든 일을 혼자서도 척척 해내는 멋진 여자들이 의외로 남자들에게 인기가 없는 이유가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이다. (가끔 덤벙대며 뭔가 옆에서 챙겨줘야만 할 것 같은 여자들이 남자들에게 오히려 인기가 많다.

 

조금 황당하고 굉장히 비효율적인 방식이기는 하지만 그냥 주변에 호감 가는 남자가 있다면 사소한 것도 그냥 부탁해보자. 그래서 남자에게 작은 성취감을 주는 동시에 호감을 얻자.

활달하고 에너지가 넘친다

같이 있으면 뭔가 즐겁고, 힘이 넘치며 밝은 성격의 사람은 꼭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도 선호하는 이성의 특징이다. 특히 과묵하고, 조용한 성격의 남자들의 경우 밝은 성격의 여자들을 더 좋아하는데, 활달한 성격을 가진 여자들은 보통 잘 웃는다는 특징까지 함께 가지고 있다.

 

이성적이고 냉철하면서 매사에 진지한 타입이라면 활달하고 에너지 넘치는 여자는 매우 매력적으로 보이는데, 그런 여자는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에너지를 얻기 때문에 주변에 남자들이 많을 가능성이 높다.

 

통통 튀는 매력의 여자가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그녀의 존재 자체만으로 삶의 비타민과 같은 활력소가 되기 때문이다. 물론 조용하고 내성적인 성격의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들도 있지만, 밝은 성격의 여자들에게 더 끌리는 것은 사실이다.

남자를 믿어준다

남자에게 사랑은 신뢰다. 누군가 나를 진심으로 믿어준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절망의 구렁텅이에서도 일어날 힘을 얻는 존재가 남자다. 남자에게 인기 많은 여자들 중 보면 남자를 믿어주고 무한신뢰를 주는 여자들이 있는데 바로 그 이유 때문이다.

 

뭔가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힘든 상황이 닥쳤을 때 남자를 믿고 의지하며, 힘을 북돋아 주는 여자들은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다. 하지만 불확실한 상황에서 누군가를 온전히 믿고 신뢰하는 일은 절대 쉬운 일이 아니다. 그건 여자든 남자든 어느 누구도 쉽게 할 수 없는 일이며, 그렇기 때문에 남자는 그런 여자를 더 좋아하고 사랑할 수 밖에 없다.

 

결국, 남자가 여자를 만나 연애를 하고 결혼에 확신을 하게 되는 결정적인 이유는 이 여자가 나를 전적으로 믿고 신뢰해준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이다.

 

만약 주변에 관심이 있는 썸남이 있다면, 그가 힘들 때 진심 어린 위로를 해주자. 그리고 무한 신뢰가 가득한 말을 전해보자. 그러면 남자는 반드시 당신에게 빠지게 되어 있다.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웹사이트 내 링크 중 일부는 제휴마케팅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글쓴이에게 소정의 커미션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